본문 바로가기
테니스 人

#1. 테니스를 좋아합니다.

by 테니스인의 육아와 운동 그리고 음식 2021. 1. 20.
반응형

 안녕하세요. 서채우 아빠입니다.

 다들 취미로 운동 한 가지씩은 하시나요? 운동이 취미가 아니신 분들도 계실텐데 요즘은 피트니스나 기타 취미로 운동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많이 마련되어 퇴근 후 혹은 주말에 운동하시는 분들 참 많으실텐데요.

 저는 운동을 사랑하는 운동인으로서 여러가지 운동을 하지만 그 중에 최애를 정하라고하면 단연코 테니스를 택합니다!!

 사진은 대학교 다닐 시절에 참가한 시합 중에 옆에 회원분께서 찍어주신 사진입니다. 정말 20살 때 부터 테니스에 푹빠져서 월화수목금토 테니스 치고 일요일은 시합다니던 시절이었죠. 이때 참 많이 늘었던 것 같습니다. 지금은 육아에 코로나에 예전만큼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진 못하지만 그래도 틈나는대로 구석구석? 에서 테니스를 치고 있습니다.

 제 블로그에서 육아와 요리 운동 등 제가 전공했거나 좋아하는 분야에 대해서 다룰 텐데 그 중에 테니스 人 카테고리에서는 제가 운동하는 영상이나 사진들을 토대로 오프라인 레슨은 아니지만 온라인으로 테니스를 접하고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자료들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. 

 선수 출신은 아니지만 생활체육지도자 2급(테니스) 자격증을 취득하였고, 와이프는 실제 고등학교까지 선수 생활을 했던 사람이라 여러분들께 충분한 도움이 되는 글들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지금까지 테니스 人 카테고리의 인트로 였습니다.

 다음 포스팅으로는 제가 스트로크 연습을 한 영상을 짧게 편집한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
 많은 소통이 있길 기원합니다. #코로나 시기에 건강 조심하시고 다들 활기찬 일상 보내시길 빕니다.

 

반응형

댓글